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풀드포크하우스] 맥주가 맛있는 부천시청 풀드포크하우스

by Trendy C 2023. 8. 29.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에 부천시청을 걷다가 너무더워서 맥주를 마시고 싶어졌습니다.

 

간단한 맥주를 즐기기 좋은곳을 찾다가 멀리서 생맥주 입간판을 발견하고 들어온 곳이 바로 이곳 풀드포크하우스 입니다.

 

 

 

 

바깥에서 볼때보다 실내가 더 분위기가 좋았고요.

 

 

 

 

메뉴는 풀드포크 기본 베이스에 버거 또는 플래터가 메인인 것 같습니다.

 

 

 

 

플래터가 가격도 저렴해서 시켜보고 싶었지만 저는 맥주가 메인이었기 때문에 다음기회에 주문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키오스크로 생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

 

원래 5,000원 인데 이벤트 가격으로 4,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안주로 프레첼 과자를 제공해 주셨고 탄산이 살아있는게 아주 좋았습니다.

 

 

 

 

저희는 기본 풀드포크버거(7,900원)칠리풀드포크감자튀김(8,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안먹어봤지만 남편은 풀드포크 소스가 너무 달고 조금 아쉽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칠리풀드포크 감자튀김칠리소스라 그런지 적당히 매콤하게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감자튀김이 눅눅하지는 않은데 겉이 아주 바삭하지는 않더라구요.

 

아주 뜨거운것이 방금 튀겨주신 것 같은데 튀기는 방식에 차이가 있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텔라 생(7,000원) 입니다.

 

기본 생맥주를 다 마시고 약간 아쉬운 마음이 들어 추가로 스텔라 생맥주를 주문하였는데요.

 

크흐~ 미간까지 시원함과 탄산이 전달되는 아주아주 쨍한 청량감이 살아있는 스텔라 맥주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마셨던 스텔라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도 비싸지 않아서 다음에는 꼭 플래터에 스텔라 마시러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부천시청에서 맥주한잔 하시고 싶은 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