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신중동 진심초밥] 진심으로 만족스러운 배민 배달가능 초밥집

by Trendy C 2023. 8.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중동 배달가능 초밥맛집 진심초밥 리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부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해서 외식 또는 배달음식을 주문할때도 즐겨먹습니다.

 

맨날 먹는 초밥 말고 신상 배달 초밥이 있나 검색하던 중 매장도 있고 배달도 가능한 신상 초밥인 진심초밥을 발견하게 되어 배민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특모두의초밥(16,000원) +광어참치초밥(20,000원)+김치우동(8,000원) +3종튀김(새우,고로케,가라아게 5,000원) 을 주문하였는데요ㅋㅋㅋ

 

나열하고보니 좀 많이시켰었네요.ㅎㅎ

 

저는 다양하게 맛보고싶어 특모두의초밥을 주문했는데 메뉴 모두 싱싱한 편이었고 맛도 있었습니다.

 

 

 

 

 

광어참치초밥은 남편 메뉴였는데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역시 신선한 편으로 맛있었다고 합니다

 

 

 

 

배민 리뷰이벤트시 서비스 메뉴였는데 사실 저는 리뷰이벤트 별로 안좋아해서 안하는 편인데, 클릭을 잘못해서 참여해버렸더라구요.ㅎㅎㅎ

 

어쨋든 진짜 맛있어서 별 5개 드렸구요. 

 

서비스 초밥도 맛있었습니다.

 

 

 

 

김치우동은 남편은 덜매워서 좀 아쉽다고 했었는데 저는 맛있었습니다.

 

 

 

 

사실 튀김메뉴는 비주얼보고 지저분해보여서ㅋㅋ 바로 실망했었는데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었습니다.ㅎㅎ

 

 

 

 

사실 제가 주문할때는 배민 리뷰가 9개 밖에 없어서ㅎㅎㅎ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고민할 이유가 전혀 없을 정도로 저는 모든 메뉴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사이드보다는 초밥이 좀더 맛있는 편이었구요 사이드도 평타이상입니다.

 

신중동 초밥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진심초밥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