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한식주점 수이]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사당역 한식주점 수이

by Trendy C 2023. 9.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전 직장동료ㅋㅋ와 방문한 사당역 한식주점 수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전 직장동료와의 약속이 있었습니다.

 

사당, 서초 쪽에 둘다 회사가 있고 그날 따라 너무 시끄럽지 않은 한식 주점이 가고싶었어요.

 

사당/이수역 쪽이 둘다 가까워서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아시다시피 사당/ 이수쪽은 많이 번잡스러운 곳이다보니  찾기가 쉽지 않았지만!

 

저는 드디어 발견하고야 말았습지요, 제가 찾던 그곳을!!

 

이수역과 사당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6시 30분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이수역보다는 사당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것 같았습니다.

 

제가 도착했을때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그날 너무 덥고 배고파서ㅜㅜ 아쉽게도 내부사진 찍어야 겠다는 생각도 못했구요,,ㅜㅜ

 

건물 외관과  다르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 조명도 너무 밝지않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그래도 메뉴 사진은 찍었다는 @,.@

 

일단 기본 안주메뉴부터 매우 훌륭합니다!

 

김밥? 과 순두부를 먼저 세팅해주셔서,

 

 

 

 

저희도 먼저 가볍게 생맥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기본안주도 맛있고, 생맥도 맛있었습니다.

 

 

 

 

저희가 첫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바로 수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삼합 입니다.

 

가장 인기있다고 하였구요,

 

드셔보시면 왜 인기메뉴인지 아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왜냐면 진짜 그릇에 담겨진 모든 것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항정살 수육!! 도 쫄깃 야들 진짜 맛있었고, 문어도 어떻게 삶으셨는지 꼬들 쫄깃 야들!ㅎㅎ, 김치까지 다 맛있었어요!

 

가격은 43,000원 으로 비싼 편이었지만 양도 푸짐한 편이라 다음에 또 온다면 주문 1순위! 메뉴가 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멜젓 볶음면(25,000 원) 입니다.

 

사실은 이메뉴가 엄청 먹고싶어서 시킨 건 아니었고,

 

두명이 삼합만 먹기에는 아쉬운데 다른 메뉴들은 너무 무겁고 부담스러울 것 같아 그나마 볶음면은 덜 부담스럽지 않을까,,,

 

해서 시켰는데 이게 왠일ㅎㅎ 이것도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사실 볶음면 이라고 하기에는 국물의 양은 편이어서,,,,

 

약간 비빔면에 육수 부은 느낌,,,, 이라고나 할까요?

 

멜젓을 넣어서 그런지 조금 특이하지만 맛있었어요.

 

하지만 약간 꼬릿한 냄새가 나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지만 전통 주류가 정말정말 다양했고, 메뉴들하고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자 두명이 메뉴 두개를 다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은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은 2인,,,ㅜㅜ

 

전략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메인메뉴들만 있다보니 가격도, 양도 두명이서 주문하기 조금 애매 하더라구요.

 

메뉴 한개는 부족하고, 메뉴 두개는 부담스러운,,,,,

 

개인적으로는 조금 가벼운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ㅎㅎ

 

왜냐면,, 또 방문하고 싶거든요ㅋㄷㅋㄷ

 

개인적으로 최근 방문한 술집+식당 통틀어 가장 만족스러운 식사ㅎㅎ를 한 방문이었기 때문에,

 

다음에, 꼭, 다시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는 사당 한식주점 수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