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동반

[ELK COFFEE] 브런치가 있는 횡성호수 반려견 동반가능 카페

by Trendy C 2023. 7. 5.



지난 주말에 반려견과 함께 첫 캠핑으로 횡성에 다녀왔답니다.

강아지가 이렇게나 좋아할 줄 알았으면 진작 갈껄 그랬어요ㅜㅜ

그런데 횡성에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 찾기가 너무 함들더라구요.

오랜 검색 끝에 횡성호수 뷰의 엘크커피 를 찾게되었답니다.




사실 반려견 동반(테라스 좌석만) 이 가능 한 것만해도 감지덕지라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도착해보니 건물이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문을 들어설때 느낌 아니까

아 잘 찾았구나 나란녀석 또 해냈다

 




실내도 우드갬성으로 이쁘게 되어있었고





예상치 못한 브런치 메뉴에 다시한번 감동 !!

그리고 천원 추가하면 아메리카노에서 라떼로 변경도 가능!




음료 메뉴도 다양했어요.




하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야외테라스 뷰입니다.




횡성호수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완전 명당이었더라구요.




이날 날씨도 한몫 했더랬죠.




호수라기엔 규모가 엄청 크더라구요.




신기하게 사슴가족도있어요ㅋㅋㅋ




실내도 다양한 좌석이 있어 단체 인원도 수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층고는 낮지만 2층도 있더라구요!




장식 같지만 2층에는 갬성돋는 책들도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는 좌석마다 사람들이 있어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꽤 넓었고 좌석도 다양했습니다.


 

 



야외 그늘막 아래에서 먹는 브런치와 아이스라떼

너무 햄복한 순간이었어요 ㅜㅜ

브런치도 가격대비 푸짐했고 (아아 기준 음료포함 13000원)

커피도 특별한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맛있었어요





우리 강쥐 표정 내표정



횡성호수 지나시는 길에 특히 반려견 동반하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앞으로 횡성에도 반려견 동반카페가 많아지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