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동반

[포천 복지순두부] 포천 반려견 동반가능 식당 복지순두부

by Trendy C 2023. 8.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견 동반가능한 포천식당 복지순두부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외관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 보이지 않는 느낌이지만 반려견 동반이 맞습니다. 맞고요. ㅎㅎ

 

 

 

 

메인 메뉴는 순두부(하얀순두부,빨간순두부), 제육정식 으로 단촐하게있고,

 

저희는 하얀순두부 하나, 빨간 순두부 하나ㅎㅎ 를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반려견 친화적이었던 점이,

 

반려견동반 구역이 이렇게 넓게~ 따로 있는데다 개모차!!! 까지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엄훠엄훠, 진짜 깜짝 놀랬어요ㅎㅎㅎ

 

 

 

 

개모차를 옆에 세워두니 그렇게 마음이 편할 수가 없었습니다.

 

 

 

 

거기에 강쥐 껌까지 주시다니,,ㅜㅜ 갬덩입니다요.

 

다른분은 잘 모르겠지만 여자분이 정말정말정말 친절하셨어요!!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사실 맛은 평범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빨간 순두부무려 솥밥! 이 나왔습니다.

 

순두부는 생각보다 칼칼했는데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솥밥도 바로해서 주시고 감자도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남편이 주문한 하얀 순두부는 빨간순두부에 비하면 밋밋하게 보이는데요,

 

맛도 특출나지는 않았나봅니다.

 

한입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깔끔해서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빨간순두부가 제입맛에 더 맛있었어요.

 

포천에서 갈비나 정식같은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 + 반려견 동반 가능한 식당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