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동반

[포춘테일] 포천 역대급 반려견 카페 포춘테일

by Trendy C 2023. 8.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급 반려견카페 포천 포춘테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12세 이상 입장 가능하고 맹견 입장불가 입니다.

 

위의 제약사항이 있어서인지 모르겠지만 방문하시는 분들 모두 매너있으시더라고요.

 

참고로 반려견 입장료 5,000원 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떼를 주문하고서 더워서 실내에 있을까 했지만,,,

 

 

 

 

야외를 안나갈수가 없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테라스에서도 매너밸트 착용해야합니다.

 

 

 

 

 

반려견 수영장은 처음 이용하는거였는데

 

진짜 너어~무 좋아요!!

 

반려견 썬베드도있고 사람 앉을 테이블이랑 타프도 있어서 전혀 뜨겁지 않았어요.

 

 

 

 

저희 강아지는 수영장이 처음이라ㅎㅎ

 

아주잠깐 들어가 있다가 쏜쌀같이 도망갔답니다.ㅎㅎ

 

 

 

 

참고로 야외 구역은 앉는자리 모두 타프가 되어 있어서 뜨거운 햇볕에도 걱정 없습니다.

 

이렇게 전 좌석 되어있는곳은 처음봤어요.

 

 

 

 

실내도 좁지 않은 편인데요.

 

앉는 좌석 이외에도 자체 제작 반려견용품들이 참 다양하게 많았어요.

 

 

 

 

이동에 용이한 식기류 들과

 

 

 

 

 

야외용 의자, 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고,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비주얼 대비 아주 비싸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애견카페를 아주 많이 다녀 본 것은 아니었지만,

 

지금까지 가본 곳 중에서는 가장 좋았어요.

 

분위기, 시설, 청결, 견주들 매너, 등등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곳이었고,

 

심지어 주차장 공간도 넓은 편이어서 주차에도 전혀 문제가 없었던,

 

거리만 가깝다면 자주가고싶은 곳입니다. ㅜㅜ

 

저는 서쪽에 살아서 1시간 30분이나 걸리지만ㅜ 

 

애견카페 찾으시는 분들 꼭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