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grance

[CHANEL] N°5 향수의 향기와 조금 다른 헤어미스트 리뷰

by Trendy C 2023. 7.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CHANEL N°5 HAIR MIST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PERFUME 이 아니고 HAIR MIST 인지 궁금한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몇달 전에 이미 끝나기는 했지만 평소 CHANEL 의 향이 다소 부담스러워 구매하지 않고 있었다가,

바로 요긔 요긔 

 

 

 

 

CHANEL 조향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하기 위해 무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내돈내산) 조향 마스터 클래스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CHANEL 향수 라인 중 가볍게 뿌릴 수 있는 N°5  THE HAIR MIST 를 선택하여 구매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하여 구매하였으므로 언박싱부터 해보자면,

 

이렇게 똬!! CHANEL 로고 박힌 INVOICE가 먼저 우릴 맞이해 줍니다.

 

 

 

 

그 아래에는 샤넬인장 스티커로 포장이 감싸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뽁뽁이로 다시 한번ㅋㅋㅋㅋㅋ

 

 

 

 

몇 번을 해체한 끝에 드디에 만나게 되는 메인 포장 백 너란아이-

 

 

 

 

포장 백을 열고 보면 그 안에는,

 

 

 

 

N°5  THE HAIR MIST  + COCO MADEMOISELLE EDP 샘플이 함께 들어있어요.

 

 

 

 

향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향이겠지만 가장 먼저 접하는 시각적인 부분 포함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가 역시 중요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CHANEL 은 그 중 더할 나위 없이 고급스러운 기대감을 줍니다.

 

저는 백화점 1층에서 나는 진한 화장품 같은 향수 냄새는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N°5 향수가 아닌 HAIR MIST를 구매했었는데요.

 

머리가 길지 않아 시향지에 뿌려서 시향을 먼저 하고 본래의 기능대로 머리에 뿌린 후 두번째로 향을 맡아 보았습니다. 

 

FLORAL하고 SWEET 한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향이네요,

 

HAIR MIST 답게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데일리로 뿌리고 다닐 수 있는 정도였고요.

 

시간이 2-30분 지난 뒤 다시 맡아보니 원래의 기능에 맞게 시향지에 뿌린 것 보다는 머리카락에 직접 뿌린 것이 잔향도 더 자연스럽고 오래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느낀 것이 맞는지 CHANEL 공홈의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product

A mist that subtly and delicately scents hair with the notes of the now and forever fragrance.

 

 

composition

A feminine, sensual floral bouquet that enhances the smooth harmony of May rose and jasmine.

 

 

여성스럽고 감각적인 메이로즈와 자스민 꽃의 향이라고 하네요. 제가 받은 느낌과 거의 흡사한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N°5  PERFUME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입문용으로 추천드리고 이 향이 마음에 드신다면 

EDP EDT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입에 따라 부향률이 다를 뿐 아니라 FORMULA 역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같은 N°5 라도 다른 뉘앙스를 풍길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