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정육각] 초신선 안심돈까스 밀키트 리뷰

by Trendy C 2023.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선한 돼지고기로 유명한 정육각에서 출시한 밀키트 초신선 안심돈까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돼지고기를 먹을때는 가능하면 정육각에서 주문하는데요 가격대비(저렴X) 믿을 수 있는 품질을 맛 볼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정육각에서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돈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안심돈까스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키트를 받아보고 매우 당황스러웠는데요ㅎㅎ

보통 밀키트는 집에서 간단히 굽거나 에프에 돌리면 되는 상태라고 생각했는데ㅎㅎ

한땀한땀 조리해야 하는 거였더라구요.




이와중에 고기 질은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메뉴얼을 따라야 가장 맛있을거라 생각해 순서에 맞게 그대로 조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르게 익히기 위해 고기를 반으로 자르도록 합니다.




원래 두덩어리가 들어있지만 저는 혼자 먹을거라 한덩어리만 자르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동봉되어 있는 밑간 파우더를 고르게 뭍힙니다.




고르게 바른 후 3분간 재워둡니다.




밑간파우더를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물기를 닦아줍니다.




동봉된 배터믹스 분말에 물 70ml를 섞은 후 고기를 적셔줍니다.




배터믹스에 적신 안심에 역시 동봉된 습식빵가루를 뭍혀줍니다.




이때 빵가루을 꾹꾹 눌러줘야 튀길때 떨어지지 않겠죠.




이제 튀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기름이 아까워서ㅎㅎ 잠길 정도로 기름을 쓰지는 않았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익고있네요.

 



생각보다 조금 더 튀겨진것 같지만!




속은 매우 잘 익었습니다.




한입에 들어갈 사이즈로 썰어서,




동봉된 돈까스 소스와 함께 집에있는 야채를 곁들여 보았습니다!

첫 수제 안심돈까스 성공!!




안심이라 육질도 부드럽고 나가서 사먹는 것 보다 훨씬훨씬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했지만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신선한 수제 돈까스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