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복호두] 선물로 딱 좋은 신중동 앙버터 호두과자 복호두

by Trendy C 2023. 7. 7.

출처: 복호두 공식홈페이지



얼마전 지인을 통해 우연히 복호두를 맛보게 되었는데요.

그냥 호두과자라고 생각하고 한입 베어물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었더랬죠




그래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복호두 매장을 찾아 직접 구매해보았습니다.

참고로 복호두는 체인점 이더라구요.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부천중동점입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69971262/home?entry=plt

 

복호두 부천중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44 · 블로그리뷰 84

m.place.naver.com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기 때문에 매장은 크지 않더라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보관 방법도 안내해 주시구요.





그런데 종류별로 미리 포장을 해놓았다가 만들어 놓은 만큼만 파시는지 저는 앙버터만 사고싶었는데 앙버터는 다 팔리고 앙버터 + 레몬버터 반반 메뉴밖에 재고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본의아니게 앙버터 + 레몬버터 두가지 모두 맛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패키지는 아주 귀여운 호두과자가 마음에 드네요ㅋㅋ



속지(?) 유산지(?) 도 귀여웠고 위 아래 앙버터와 레몬버터 위치를 설명해줘서 좋았어요



사실 얼핏보면 비슷하게 생겨서 구분하기 쉽지 않았거든요.


 


워의 조금더 노란 녀석이 앙버터 맛이구요,


 


그 아래의 조금 연노랑이 레몬버터 맛이었어요.




이렇게 바로 옆에두고보니 조금 차이가 느껴지시죠?

오른쪽의 레몬버터가 좀더 옅은 색이에요.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앙버터인것 같아요.
앙버터하면 상상되는 맛인데 저는 그것보다 훨씬 맛있는 맛! 이라고나 할까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였지만 처음 먹어봤을때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레몬버터는 앙버터에 상큼함을 더한 맛인데 입가심으로는 좀더 좋을것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팥과의 조화는 앙버터가 더 나은것 같았습니다.

찾아보니 택배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저는 무엇보다 선물용으로 좋아보였습니다.

국민간식 호두과자에 특별함을 더하고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아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만한 것 같습니다!

이상 복호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