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 해외 여행

[이천 도자기마을] 벚꽃시즌 이천 도자기마을(예스파크) 데이트코스 추천

by Trendy C 2023. 7.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이천 도자기마을 (예스파크) 방문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요즘 차에 빠져있어 매일 한잔 이상 마시고 있는데요.

티팟을 인터넷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어 인터넷을 검색 중 마음에 드는 공방 구을 을발견하였습니다.

구을 이천 도자기마을에 자리잡고 있어 도자기마을 전체를 둘러보게 된 것이에요.




스마트스토어에서 본 그릇 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자기들이 많이 있었어요.




모니터로 본 것이 아닌 눈으로 생생하게 보니 도자기의 질감이 더욱 잘 느껴졌습니다.




작은 도기부터 플랫 접시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이곳은 화려한 느낌 보다는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호리병 잔세트도 너무 귀엽고ㅜ



디스플레이만 해놔도 좋을것 같아요




뚜껑에 있는 밥그릇도 있었구요.

사실 모든 작품이 다 너무너무 예쁜데 제가 사고싶은 느낌의 티팟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이곳은 사푼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다양한 파스텔 톤이 메인 테마인 것 같더라고요.




저렇게 세트로 매일 밥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물론 누가 해줘야 더욱 좋겠지만요ㅎ




세트로 다 사고싶다ㅠ

 



예쁜 티팟도 있었지만 제가 찾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분위기 미쳤다구요ㅜ




진짜 예쁜게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고민이되더라구요




최애 펭귄도 많았어요.


다음 장소는 향수 공방이었는데요




도자기 마을에 향수공방이 있더라구요?




도자기마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건물입니다.




내부 분위기 어쩔ㅠ




너무 아기자기하죠




진짜 분위기 취저ㅜ




그런데 이곳 뿐 아니라 대다수의 매장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카메라를 켜두고 대부분 공방에서 작업하시는 것 같습니다.




민승기 공방 입니다.




진짜 하나하나가 작품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것도 있고




심플 그 잡채




저 계속 흥분해서 돌아다녔자나요 너무 다사고싶어서




두둥,

우연히 발견한 제 취저 토담




직접 만든것도 있지만 인테리어 소품이나 엔틱 제품도 많이 파시더라구요.




진짜 너어무너무 예뻐서 계속 울었자나요




그 와중에 발견한 진짜진짜 제가 찾던 바로 그 티팟! 을 발견했눈데ㅜㅜㅜㅜㅜ




일본 료칸의 화로 위에 올려져 있을법한 비쥬얼의 고급스럽지만 동시에 투박하고 거친 느낌!

갓! 벽!

그런데 가격은! 오마이갓! ㅎㅎ

하필이면 티팟중 가장 비싼것이었더라고요.

숯가마에서 8일 간 밤낮 구워 완성한 작품으로 주로 일본으로 수출하다가 지금은 생산 중단한 작품이라고ㅜㅜ

현재 무직인 제 주머니로는 도저히 살수가 없었어요

 



대신 소품으로 눈을 돌렸습니다.ㅎㅎ




나무로 된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그냥 다 예뻐요




안예쁜걸 찾는게 더 어렵더라구요.




빈티지 화병들도 너무 예쁘고요

도자기 마을은 사랑입니다.

 



비즐도 너무너무너무 예쁜게 많았어요




이 비쥬얼이 정말 실화입니꽈




다 세트로 사고싶다ㅜㅜ




저 벽 통째로 다 들고가고 싶었어요 진짜




엄마 나는 왜 돈이없써ㅜㅜ




나 속상해 왜 다 못사




어디를 돌아보아도 갬성 그 자체




정말 울면서 돌아다닌것 같아요 너무 다 예뻐서ㅜㅜ




하;; 말이 안나올 지경이네요

정말 다 돌아보고 싶었지만 저는 부천까지 다시 운전해야 하기에 다 보지 못했어요.




벚꽃까지 이렇게 예쁠 일인가요 진짜




여기를 보고




저기를 보아도




예쁜곳 천지 더라구요ㅜㅜ




여러분 이천 도자기마을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저 돈벌어서 꼭 다시 돌아옵니다.

다사버릴꺼에요ㅜㅜ

이상으로 이천 도자기마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