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요즘(YOZM)] 내돈내산 그릭요거트 리뷰

by Trendy C 2023. 7. 20.

 

 


어제 오랜만에 현대투홈 새벽배송로 장을 보게되었는데요.

신선한 음식이 먹고싶어 각종 과일, 야채와 그릭요거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달다구리 요거트보다는 저칼로리 플레인 요거트나 그릭요거트를 즐겨먹는데요 새로운 그릭요거트 요즘(YOZM)을 발견하고 조금 비싸지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100g 용량을 구매하였기 때문에 사이즈는 매우 아담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투명 비닐 커버가 한곁 더 씌워져 있구요,




커버를 열면 그 안에는 정말 꾸덕해 보이는 그릭요거트가 보이네요.



수저로 한 스푼 떠보았는데 정말 엄청 꾸덕해서 숟가락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더라구요.



질감이 정말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현대투홈 상세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제가 느낀 그대로의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꾸덕함으로 승부하는 그릭요거트의 정석

요즘(YOZM) 그릭요거트를 잘 설명해주는 정말 적절한  표현인것 같습니다.



국내산 1등급 우유 100g당 최대 4000마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가 구매한 오리지날 그릭요거트 말고도 녹차, 마카다미아 등 다른 맛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에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함께 구매한 방울토마토에 고수잎을 곁들여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셋이 조화로운 맛은 아니었어서 각자 먹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릭요거트는 자체는 성!공! 이었습니다.

제 취향과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서 다음번엔 대용량으로 구매할까봐요.

꾸덕하고 담백한 그릭요거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