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중동 롯데백화점]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리뷰

by Trendy C 2023. 8. 7.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집앞에 있는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새로 발견한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를 보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일본 오사카에서 샀던 그 유명한 치즈케이크인가,,,?

 

긴가민가 한 채로 구매하였지만 그냥 모티브로 따라만든것같은데,,,, 잘모르겠네요.

 

 

 

 

갓 구운것 같은 예쁜 비주얼의 케익을 보고 구매하였는데 박스 안에 포장되어있는 걸 주시더라구요.

 

박스를 열어보니 봉지안에 저렇게 쭈굴쭈굴한 치즈케이크가ㅎㅎㅎㅎ

 

어차피 선물할건 아니었기때문에 그냥 넘어가기로했습니다.

 

 

 

 

데워먹어도 된다고 써있지만 냉장보관시에도 그냥 먹어도 될 것같습니다.

 

 

 

 

오사카 정통 레시피 그대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사실 그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바로 사와서 먹었을때보다 냉장실에서 하루 지나고 먹었을 때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왜냐면 바로 먹었을때는 식감이 너무 부드럽다 못해 빵이 아니라 푸딩? 솜사탕? 같은데 기분좋은 푸딩이 아닌,

 

으잉? 왜 이러지? 싶은 느낌이 들었긴 때문입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비록 첫 식감은 의아했지만 많이 달지않고 냉장보관 후 먹으니 딱 알맞은 식감이 되어있어 다음에도 구매의사는 있습니다.

 

그런데 일본 오사카 현지의 맛은 아니었고 쭈글쭈글한 비쥬얼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중동 롯데백화점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