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아사히 수퍼드라이] 역대급 생맥느낌나는 캔맥주 신상 리뷰

by Trendy C 2023. 6.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핫하다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 캔맥주 리뷰를 해조도록 하겠습니다.




구하기 정말 어렵다고 들었는데 저는 운좋게 집앞 롯데마트에서 박스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은근 핫한 우리동네,,, ;)




보통은 아사히 맥주 하면 한국에서 주로 판매하는 아사히 가라구치 (약간 톡쏘는 맛) 에 익숙 하실 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들 일본여행가면 마트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아사히만 해도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고 그중에서도 출시당시 나름 일본에서 핫했다는 슈퍼드라이 생 이 번에 국내에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

평소 맥주러버인 저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맥주의 비밀은 바로 저 뚜껑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무려 저 뚜껑이 맥주잔 처럼 전부 다 열립니다!!




그리고 온도가 너무 낮아도 또는 높아도 우리가 원하는 생맥주처럼 안되나봅니다ㅎㅎ

먹기 좀 까다롭네요.

저는 매우 차가운 맥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오래 넣었다가 캔을 개봉하였는데!




보시다시피 거품이 덜 올라옵니다!ㅎㅎ

그래서 맥주 먹는법 설명이 시키는대로 손으로(남편이ㅋㅋ) 온도를 살짝 올려주었습니다.




오! 거품이 점점 올라오는게 보이시나요?




와! 진짜 생맥을 바로 따른 것과 같은 비쥬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생맥같이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제 총평은요!? :
1. 뚜껑이 너무 신기하다 (절단면이 전혀 날카롭지 않음)
2. 진짜 생맥처럼 부드럽고 신선한 느낌이 난다
3. 탄산이 조금 약하다
3. 가라구치의 똑쏘는 맛에 익숙한 사람들 에게는 다소 밋밋 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