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쉐이크쉑 부천점] 쉑쉑버거 방문후기

by Trendy C 2023. 6. 27.

 

 

 



오늘은 쉑쉑버거 부천점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예전에 강남에서 줄을 서서 먹었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요. 이제는 무려 집앞에서 쉑쉑버거를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천 쉑쉑버거는 신기하게도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1층에 입점해 있는데요.


[네이버 지도]
쉐이크쉑 부천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300 롯데백화점 1층 쉐이크쉑 부천점
https://naver.me/Fni4YHUK

 

네이버 지도

쉐이크쉑 부천점

map.naver.com



사실 작년 말 오픈하고사 항상 벼르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오게 되었습니다.

백화점 1층에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하고 그만큼 쉑쉑버거 입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배민 등 배달/ 픽업전용 창구는 외부로 별로도 설치해 기존 백화점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한것으로 보입니다.




아주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그리고 출입문 역시 백화점 정문을 이용해도 되지만 쉑쉑버거 전용 출입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영업시간 10:30 - 21:30 으로 백화점 영업시간보다 1-2시간 더 영업시간이 길어 백화점 문이 닫혀도 출입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내부는 천정이 높은 창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음식냄새가 많이 안나더라구요?




1층의 다른 매장에 피해가 없도록 특별한 환풍, 공기정화 시스템을 설치한 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몇달이 지나기도 했고 오후 3시쯤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한산한 편입니다.




메뉴는 어느 지점이든 같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희는 쉑버거, 쉑스택버거, 감자 프라이, 쉑마이스터에일,  바닐라쉐이크  주문하였습니다.




남편과 둘이 갔는데 거의 4만원이 나오네요ㅎㅎ



역시 이불밖은 무서워요;




통유리 벽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랜만에 그것도 집앞애서 쉑쉭버거를 먹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치즈 프라이를 주문할까 하다가 오늘은 오리지널을 주문했어요.



맥주 + 쉐이크 + 감튀 이중 어느하나도 포기할수 없죠.

남편 입맛에는 맛있는데 조금 느끼하다고 하더라구요. 평소 국밥이 최애 음식이라 저랑은 입맛이 조금 다른가봅니다. 저는 하나도 안느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타지점보다 특히 뛰어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구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쉑쉑버거 맛이었습니다.

아시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미쿡햄버거 그맛.

고급 수제버거와 패스트푸드의 중간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안착합니다.

하지만 가끔 생각나면 다시 방문할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더 맛있는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