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머컨슈머

[뷰티레시피] 리틀머메이드 디스이즈 프린세스 클렌징 오일 리뷰

by Trendy C 2023.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쓰고 있는 뷰티레시피 클렌징오일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n번째 구매인데 리뷰는 처음 쓰는 것 같네요.




저는 지복합성 피부이에 모공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피부과에서 클렌징오일 + 클렌징크림 이중 세안을 추천하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쓴 클렌징 오일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은  사실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이었어요.

그런데 너! 무! 비싸쟈나요?! 그래서 몇번 구매한 끝에 아 이건 아니다! 하고 여러 시행착오 끝내 정착했던 것이 리틀머메이드 디스이즈 프린세스 클렌징 오일 이었습니다.




원래는 화장품을 자주 바꾸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바꿀 이유가 1도 없어서 일년 넘게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저는 쿠팡에서 2개 세트로 저렴한 가격 (300ml + 300ml 약 2만원) 에 구매하였습니다.

1개보다 2개가 더 저렴했던 것 같아요.




손등 테스트를 보여드릴께요.

오일을 여러번 펌핑하여 도포하여 줍니다.

얼굴에 적은 양으로 롤링하면 조금 부족한 느낌이고 어거지로 클렌징 하는 느낌이 들어 세안시 많은 양을 듬뿍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느정도 롤링이 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즈음 물로 세안을 해 주면 유화 현상이 일어나는 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 단계에서 유분이 녹는 다고 하더라구요.

물을 적셔 다시 롤링해주고 어느정도 유분이 녹았을 때 즈음,





마지막으로 물로 깨끗하게 유분을 제거하여 줍니다.

저는 유분이 많아 이차 세안을 별도로 하지만 원래 꼭 해야 하는 것은 아니에요.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클렌징 오일은 정말 헤프게 쓰기 때문에 비싼 브랜드 제품은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의 직접 일년 넘게 쓴 뷰티레시피 리틀머메이드 디스이즈 프린세스 클렌징 오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