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을왕리 불란서다방] 내돈내산 진짜진짜 솔직 리뷰 (맛집 아닌 멋집,,,?)

by Trendy C 2023. 9.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왕리 불란서다방 솔직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을왕리에 갔다가 호두과자 맛집이 있는 것 같아서 네이버 검색 후  오션뷰가 없음에도 찾아서 방문하였습니다.

 

 

 

 

여기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체인점 인것 같더라구요.

 

 

 

 

호두과자가 맛있다고 해서 16개 모둠 10,000원 한상자와 아아+아라 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호두과자가 먹고싶어서 찾아갔지만 1층에 캐릭터 굿즈 종류가 엄청 많이 있어서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필요하지도 않는데 이것저것 사고싶더라구요.

 

 

 

 

특이하게 다나카상 포스터(+사인) 도 있었습니다.

 

 

 

 

흰둥이 + 짱구 장바구니 사려고 고민하다 참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나름 재미있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위에 칭찬 아닌 칭찬을 계속 했던 이유는,,,,,ㅎㅎㅎ

 

 

 

 

호두과자가 맛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커피도 맛이없어요ㅎㅎㅎㅎㅎ

 

네이버 리뷰에 다들 극찬을 하시길래 정말정말 기대하고 갔었는데,,,,

 

물론 개인 취향 차이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위의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한 몫 단단히 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키링이 너무너무 예뻐서 저도 동참할뻔 하다가,,, 간신히 참고 솔직 리뷰 올립니다.ㅎㅎㅎ

 

맛에대한 감상은 개인차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구경하고 캐릭터 소품 사기에는 추천 드립니다.

 

귀여운 소품 많습니다.

 

이상으로 을왕리 불란서다방 진짜진짜 솔직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