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도시주방] 역삼에서 밥먹기 애매할때 도시주방 어떠세요

by Trendy C 2023. 9.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장식사 & 배달 모두 가능한 도시주방 역삼 2호점 리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퇴근 후 역삼에 들릴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식사가 애매해 검색하다가 가볍게 식사하기에 좋아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모두에게 익숙한 키오스크 입니다.

 

 

 

 

기존의 식당과 다른 점은 이곳은 여러 가게가 입점해 있어 메뉴를 고르기에 앞서 가게 선택을 먼저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김밥을 먹으로 왔기 때문에 속초킹 김밥을 선택해 명태회 김밥을 결제하였습니다.

 

 

 

 

조용한 혼밥 좌석도 잘 되어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식당에 상관없이 구매 가능한 공용 생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내가 헷갈리게 되어있는데 시간내 무제한 이용이 아닐 경우에는 결제 후 앉은 테이블 위에 알림벨 올려놓으면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잠시후에 직원 분이 오시더니 속초킹 김밥 주문이 너무 밀려있어서 4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결제 취소해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김밥 먹으러 왔던 저는,,,,

 

 

 

 

맥주 안주겸  군만두 로 메뉴를 급 변경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간단하게 먹으려고 갔던거라 본격적인 메뉴는 먹기 실더라구요;;;

 

원하던 메뉴를 먹지 못해 아쉽게 되었지만,,,

 

백화점 푸드코트 느낌이지만 혼밥 좌석/ 단체석 제공 + 생맥주 까지 구비되어 애매한 역삼역 근처에서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는 먹고싶은 메뉴 먹을 수 있겠죠,,,?

 

이상으로 역삼 도시주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