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그 핫하다는? 핫했다는ㅎㅎ GS편의점 도어투성수점 을 드디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은 무똥까떼? 와인과 콜라보 이벤트를 하고있는 것 같은데 아쉽게도 이 와인은 잘 모르고 관심이 그다지 가지 않았어요,,,,,
예전에 보면 노티드나 짱구? 같이 핫한 콜라보가 많던데 그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럼에도 한번 슥 봤지요ㅎㅎ
무료 시음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한잔 시음해 봤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특별함은 잘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다양한 커피를 직접 내려마실 수 있는 머신들이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심지어 라떼아트를 직접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요즘 브랜드별로 체험을 중요시하는 팝업스토어들 참 많은데 커피도 체험이 대세인가요ㅎㅎ
맥주도 직접 따라서 마실 수 있는 탭이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수제맥주 ARK 브랜드도 있고!
IPA를 좋아해서 경복궁 IPA 마시려고 했는데 마침 똑 떨어졌더라구요.
대신 부드러운 에일인 제주 백록담을 마셨지요.
가득 채우지는 않았지만 이만큼에 약 삼천원 정도 였습니다.
IPA 보다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고 차갑게 관리되어있어 맛있더라구요.
맥주는 카운터에서 맥주카드를 받아서 직접 화면에 찍고 따른 만큼 카운터에서 다시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좀 번거로워요.

기계에서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바꾸면 더 좋겠어요.
아쉬워서 스텔라도 한잔ㅋㅋ
아직 낮이라 양심상 조금만 따르고ㅋㅋ
맛있습니다.
그리고 도어투성수점에만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못보던 하이볼, 유즈소다가 있어서 궁금해서 사왔어요.
귀여운 짱구 초코에 빠진 건빵과 함께ㅎ
귀여워서 일단 집어오긴 했는데
초코건빵도 맛있고
스티커가 징짜 느무 기여운거 아닙니꽈
유즈소다도 맛있더라구요.
로얄오크 하이볼은 아직 안먹어봤지만 기대하고 있어요.
사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전의 풍성한 이벤트도 없었고(와인 잘 모름) 쇼핑할 제품들은 종류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그런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도 있을거고 커피나 맥주를 직접 따르거나 만들어 먹는건 재미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한번 가보려구요!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도어투성수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